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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데이터 중심’ 요금제 출시 후 문의전화 30%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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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데이터 중심’ 요금제 출시 후 문의전화 30% 급증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5.15 1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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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자사가 출시한 국내 최저 '데이터 중심 LTE음성자유' 요금제와 국내 최다 'LTE 데이터 중심 Video' 요금제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측은 15일부터 가입을 받기 시작한 데이터 중심 요금제 13종에 대해 15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고객센터에 걸려온 고객 문의전화를 집계한 결과 평일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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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는 15일부터 가입을 받기 시작한 데이터 중심 요금제 13종에 대해 고객센터와 전국 매장 등에 고객들의 전화 문의 및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등에도 전화 문의는 물론 실제 요금제 가입을 위한 고객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센터를 담당하고 있는 LG유플러스 이상민 CV운영팀장은 "국내 최저/최다 수준의 데이터 중심 요금제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출시 첫날부터 뜨겁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LG유플러스의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데이터 대신 음성/문자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과 음성/문자와 함께 데이터도 많이 사용하는 고객으로 이원화하는 등 고객들이 요금제를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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