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카드, 알뜰 제주여행 할 수 있는 '제주패스플러스' 카드 출시
상태바
롯데카드, 알뜰 제주여행 할 수 있는 '제주패스플러스' 카드 출시
  • 손강훈 기자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05.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대표 채정병)가 실속 있는 제주여행을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제주패스플러스(KOREA-JEJU PASS PLUS+)'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제주도를 방문하는 선불카드 구매 고객은 제주패스 전용 홈페이지(www.thejejupass.com)를 통해 알뜰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제주패스플러스(KOREA-JEJU PASS PLUS+) 카드는 제주의 맛집, 카페, 관광명소, 숙박, 렌터카를 최대 50% 할인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이다.

크기변환_롯데_제주패스카드와_함께하는_알뜰_제주여행.jpg
▲ 롯데카드는 실속있는 제주여행을 할 수 있는 '제주패스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JDC 면세점 5% 할인, 제주렌터카 50% 할인, 신라호텔 레스토랑 15%할인, 히어로 제주 드로잉쇼 50% 할인, 퍼시픽랜드 3종 공연 20% 할인, 산방산 유람선 30% 할인, 본태박물관 20% 할인 등이 있다.

제주도를 방문한 외국인이 사용할 경우엔 기존 코리아패스 선불카드의 외국인 전용 할인 혜택(롯데면세점, 롯데마트 할인 등)도 추가 적용 가능해, 외국인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할인 가맹점 및 이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주패스 전용 홈페이지(www.thejejupas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상품은 3/5/10/30/50만 원 총 5종이 있으며, 제주공항 내 지정 판매처 및 제주패스 홈페이지(www.thejejupass.com)에서 현금(계좌입금)구매가 가능하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롯데카드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중 1천190명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숙박권, 렌터카 이용권, 제주흑돼지 및 전복뚝배기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