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넥슨, 모바일 신작 ‘마비노기 듀얼’ 6월 9일 출시 확정
상태바
넥슨, 모바일 신작 ‘마비노기 듀얼’ 6월 9일 출시 확정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5.2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의 정통 모바일 TCG(Trading Card Game) '마비노기 듀얼'이 다음 달 9일 공식 출시된다.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마비노기 듀얼은 다섯 종류의 자원과 열두 장의 카드로 구성된 덱을 활용해 드로우(뽑기) 없이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겨루는 정통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탁월한 게임성과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올해 최고의 모바일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실시간 1대1 듀얼과 카드 거래가 가능한 '소울링크' 시스템 등 정통 TCG의 깊이 있는 게임성과 대중적인 재미요소를 갖췄으며 무작위로 구성된 열두 장의 카드로 미션을 진행하는 '드래프트 미션'과 유저가 직접 구성한 덱으로 매일 도전이 가능한 '오늘의 미션' 등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마비노기 듀얼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되며 하반기 중 총 6개 언어로 글로벌 마켓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1.jpg
넥슨은 6월 출시에 앞서 이달 28일부터 데브캣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http://devcat.nexon.com)를 통해 마비노기 듀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석 100개', 'G1 부스터 쿠폰', 'G2 선행 발매 부스터 쿠폰', '3천 골드' 등 게임머니와 고급아이템을 선물한다.

데브캣 스튜디오의 김동건 본부장은 "카드 구성과 운용의 묘미가 있는 정통 TCG의 재미요소를 모바일게임으로 최대한 구현하고자 했다"며 "전략을 짜고 친구와의 대전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긴장감을 마비노기 듀얼에 녹여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