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6월 2일부터 7월 1일까지 위스키 '더 클래스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클래스가 쏜다!'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시스템 설치 매장에서 진행되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골프존 시스템 설치 매장에서 이벤트 코스인 '오션힐스 포항'의 18홀을 완료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 클래스'의 새 모델 이름을 맞추면 된다. 단, 두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해야 하며 라운딩 시 홀스킵은 불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나이키 코버트 조합 풀세트와 타이틀리스트 915 D3/D2 드라이버, 나이키 베이퍼 스피드 드라이버 등 최신 드라이버부터 미즈노 JPX 단조 경량 6아이언 등 최신 아이언, 퍼터, 볼 등 푸짐한 선물을 총 218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및 경품은 골프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선 하이트진로 상무는 "'더 클래스' 광고 온에어 기념 및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고객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클래스'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전개하며 더욱 친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서장훈 위스키 ‘더 클래스(The Class)’, 골프존과 함께 ‘더 클래스가 쏜다!’ 이벤트 진행.jpg [하이트진로] 서장훈 위스키 ‘더 클래스(The Class)’, 골프존과 함께 ‘더 클래스가 쏜다!’ 이벤트 진행.jpg](/news/photo/201506/502745_140579_3410.jpg)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