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샘몰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 10만 세트 돌파 눈앞..이벤트 시행
상태바
한샘몰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 10만 세트 돌파 눈앞..이벤트 시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06.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대표 최양하)은 한샘몰의 식탁부문 대표제품인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 2015년 누적판매량 10만 세트 돌파를 눈앞에 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 기존 구매 고객과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비트윈’ 시리즈로 꾸민 집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고객에게 5천 원 상당의 한샘몰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 중 선정된 3명에게는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는 ‘홈스냅 촬영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트윈’ 시리즈를 구매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길 경우, ‘비트윈’ 전 시리즈 최대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2013년 처음 출시된 ‘비트윈’ 식탁은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소재로 큰 호응을 얻었다.

0602.jpg
▲ 한샘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
식탁과 식탁의자 제품에 더해 2015년 상반기 아일랜드 식탁, 렌지대 식탁 및 주방수납장 등 신제품 10종을 출시해 주방 및 식사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를 완성했다.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는 5월 기준 누적판매량 9만 세트를 달성했으며, 최근 판매 추세로 봤을 때 런칭 3년째인 2015년 내에 누적 판매량 10만 세트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샘 관계자는 “‘비트윈’ 식탁을 구매하는 고객 중 20%는 주방수납 시리즈를 함께 구매해, 통일된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수납 솔루션 제공이라는 ‘비트윈’ 다이닝 시리즈의 전략이 적중했다고 본다”고 평가하며 “하반기에도 좁은 집에 적합한 실용적인 신상품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