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전자, 코크자동살균 정수기 신제품 홈쇼핑 판매
상태바
쿠쿠전자, 코크자동살균 정수기 신제품 홈쇼핑 판매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5.06.0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선보인 ‘코크자동살균 정수기 In & Out Slim(인앤아웃 슬림)’이 지난달 30일 CJ오쇼핑을 통해 1천800콜 이상 주문예약을 받았다. 첫 런칭 방송에서 높은 판매 실적을 올린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2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코크자동살균 정수기 인앤아웃 슬림’은 첫 런칭 방송 시간이 오후 11시 50분인 것을 감안할 때 높은 수준으로 주문 예약을 받았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이 오프라인 사전예약판매로만 1천대를 기록했을 정도로 이미 소비자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았다며, 이달에는 GS홈쇼핑 등과도 추가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34.jpg
▲ 쿠쿠전자의 '코크자동살균 정수기 In & Out Slim' 제품사진

신제품은 지난달 출시됐다.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살균하는 ‘코크자동살균’ 기능에 초슬림 디자인을 겸비했다. ‘코크자동살균’ 기능은 매일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외출하고 돌아왔을 때 깨끗하게 살균된 정수기의 물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시간에 살균할 수 있다는 점과 슬림한 디자인이 구매 포인트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러한 인기를 이어가 6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홈쇼핑 방송에서 월 1만콜 이상의 주문 예약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