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카페베네, 12월까지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 진행
상태바
카페베네, 12월까지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 진행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6.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 간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매달 첫째 주 토요일, 카페베네 임직원과 청년봉사단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진행된다.

서울 청량리역 근처의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배식활동에 참여해 매회 노숙인 및 독거노인 약 1천명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할 계획이다. 날씨에 따라 시원한 아이스커피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커피처럼 따뜻한 세상을 만들자'는 기업 이념 하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카페베네는 지난해 밥퍼나눔운동본부와 인연을 맺고,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배식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임직원들이 번갈아 가며 밥퍼나눔운동본부를 방문해 온 만큼 올해는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을 통해 봉사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며 "커피 한 잔에 담긴 이웃 사랑과 나눔의 정서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베네 사진자료] 카페베네 ‘2015 카페베네 좋은 커피, 따뜻한 세상 캠페인’ 진행.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