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포스코건설, 프리미엄 주거벨트 '관저 더샵' 10월 분양
상태바
포스코건설, 프리미엄 주거벨트 '관저 더샵' 10월 분양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10.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은, 도안지구에 이어 대전의 프리미엄 주거벨트를 이어갈 관저지구에 '관저 더샵'이 이달 중 분양에 나선다. ‘관저 더샵’은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라는 장점은 물론, 입지적인 가치가 뛰어나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4지구 30블록에 조성되는 ‘관저 더샵’은 지하 2층, 지상 25층, 9개 동, 총 954가구 규모이다.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주택형으로 전체 물량을 구성했다.

포스코건설_관저 더샵 조감도.jpg
특히 ‘관저 더샵’은 민간택지지구에 대단지 민간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30블록에 이어 바로 옆에 위치한 28블록과 41블록에도 공급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총 3천 가구 규모의 민간 브랜드만으로 구성된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민간택지지구에 조성돼 전매제한이 없는 장점이 있고, ‘더샵’ 아파트의 상품성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갖춰 대전 서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하나로마트는 물론 관저지구 중심상업지구와 건양대병원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도보 거리에 초중고가 있다. 단지 남측에는 대전8경의 하나인 구봉산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서대전IC가 가까이 있고 향후 도안대로가 개통되면 유성구 도심까지 약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어 시내·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2020년 개통 예정인 도시철도 2호선 진잠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BRT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관저 더샵'의 견본주택은 10월 중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1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_관저 더샵 투시도.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