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듀오웨드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바디프랜드-듀오웨드 전략적 제휴 체결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10.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와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제휴는 혼수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자 렌탈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추진됐다.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에 렌탈 방식을 도입하고 있는 바디프랜드가 듀오웨드와 함께 제휴를 체결하고 합리적인 혼수 준비를 돕는다는 취지다.

34.jpg
제휴 체결에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가 새로운 혼수 필수품으로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것이 주효했다.

안마의자 외에도 신혼집에 꼭 필요한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99.9%의 완벽한 정수 성능을 자랑하는 'W정수기'도 예비 부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W정수기는 반 뼘 정도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무전원 방식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는 이러한 신혼부부들의 혼수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 대표 웨딩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와 손을 잡고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혼수 및 예단을 준비할 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듀오웨드가 주최하는 웨딩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략적 제휴 체결을 바탕으로 딱딱하고 진부한 허례허식 대신 최신 트렌드에 맞는 건강한 혼수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박상현 대표는 "예비부부 사이에서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가 혼수 또는 예단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듀오웨드와의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오는 24~25일 양일간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되는 '듀오 웨딩&혼수 트렌드 페어'에 참가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