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핑&이벤트] 이마트, 22주년 기념와인 ‘오베론’ · 에잇세컨즈, 할로윈데이 이벤트 · 한국 P&G-옥션, 나눔이벤트外
상태바
[쇼핑&이벤트] 이마트, 22주년 기념와인 ‘오베론’ · 에잇세컨즈, 할로윈데이 이벤트 · 한국 P&G-옥션, 나눔이벤트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5.10.2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개점22주년 기념와인 ‘오베론’ 3만 원대 출시

1029-이마트.jpg
이마트(대표 김해성‧이갑수)는 29일 전점에서 개점 22주년 기념와인으로 미국 대표 와인 산지인 나파벨리에 위치한 마이클 몬다비 와이너리의 프리미엄 와인 ‘오베론’ 2종을 선보인다.

이마트 개점 22주년 기념와인 ‘오베론 까버네쇼비뇽(750ml)’은 3만9천800원, ‘오베론 샤도네이(750ml)’는 3만2천800원에 판매한다. 국내 유통되던 비슷한 품질의 나파벨리 와인이 7~8만 원 이상에 판매되는 걸 감안하면 반값 수준이다.

오베론 까버네쇼비뇽은 드라이하면서도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며 스테이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와인으로 정평이 나있다. 와인 평론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아온 와인이다.



에잇세컨즈, 할로윈데이 맞아 가로수길점 특별 이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가로수길 매장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캐릭터 ‘에잇몬’(eight-mon)을 중심으로 매장 안의 옷장과 소품은 물론 피팅룸에도 다양하게 연출해 옷을 입어보며 셀카를 찍을 수 있게 마련했다.

오는 30일, 31일 양일간에는 몬스터와 마법사 분장을 한 모델들이 매장 안팎에서 고객과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데이 당일에는 구매고객 대상 할로윈 페이스페인팅과 네일아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029-에잇.jpg
11번가, 방한‧보온용품 모바일 매출 급증...난방비 다운 기획전 열어

SK플래닛(대표 서진우) 11번가는 최근 일주일 간 방한용품 매출의 67%가 모바일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는 실내 단열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캡(뽁뽁이) 매출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최근 일주일 매출이 전월 대비 104% 올랐다. 일교차가 커지면서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카디건 매출도 같은 기간 89% 급증했다. 손난로에 보조배터리 기능이 더해진 ‘USB 손난로’의 전월 대비 모바일 매출이 300% 뛰었고, 온열매트 내장 발난로는 115% 상승했다.

이에 따라 11번가는 오는 31일까지 ‘올 겨울 난방비 다운(DOWN)’ 기획전을 열고 방한‧보온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옥션, 공간별 인테리어 제안 ‘제2회 홈퍼니싱페어’ 진행

옥션(대표 변광윤)은 11월8일까지 ‘제2회 홈퍼니싱 페어’를 열고, 거실‧주방‧욕실‧침실 등 공간별 특성에 맞춘 알뜰 인테리어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1주차에는 ‘거실과 주방 바꾸기’ 코너에서 좁은 거실을 넓게 쓰는 비법과 함께 소품 하나로 주방 분위기를 바꿀 인테리어 상품을 소개한다. 2주차에는 ‘욕실과 침실 바꾸기’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홈퍼니싱 페어’ 전용 1천 원 중복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가구‧침구‧주방‧생활 카테고리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ID당 1회 지급된다.

한국 P&G, 옥션과 함께 ‘땡큐맘, 나눔 하우스’ 이벤트

한국 P&G(대표 이수경)는 11월2일부터 22일까지 옥션과 함께 제품 구매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는 ‘땡큐맘, 나눔 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땡큐맘, 나눔 하우스’는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달하는데 동참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기간 옥션에서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팬틴, 헤드앤숄더, 위스퍼, 브라운 등 P&G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당 50원이 기부금으로 자동 적립된다. P&G 인기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국P&G와 옥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활용해 다음달 28일 소외이웃에게 연탄과 함께 1년치 P&G 제품이 담긴 ‘P&G 땡큐맘 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1029-피앤지.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