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핑&이벤트] 오뚜기, 진짜진짜 맛있는 ‘진진진’ 알리기 나서
상태바
[쇼핑&이벤트] 오뚜기, 진짜진짜 맛있는 ‘진진진’ 알리기 나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11.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오뚜기의 대표 라면 제품인 진라면과 프리미엄 라면 제품 진짜장, 진짬뽕 등 ‘진진진’ 브랜드를 알리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짜 진짜 맛있는~♬ 오뚜기 진진진 맛있는 이벤트’는 11월29일까지 먹방 인증 올리기, 퀴즈 맞추기, TV CF 공유하기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뚜기 ‘진진진’ 먹고 가족 여행 가자!’ 이벤트는 진라면, 진짜장, 진짬뽕을 맛있게 먹는 사진과 영상, 구매영수증을 찍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노트북 컴퓨터, 갤럭시 기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진진진’ 퀴즈 맞추고 ‘진진진’ 먹자!’는 오뚜기 ‘진’ 브랜드 3종의 제품명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답을 입력한 후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정답자 중 500명을 추첨해 오뚜기 진라면, 진짜장, 진짬뽕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흥미 진진진, 오뚜기 TV CF 공유하기’ 이벤트는 오뚜기 진라면, 진짜장 CF영상을 보고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진라면, 진짜장, 진짬뽕 모바일 교환권을 총 5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의 대표 라면 ‘진라면’과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라면인 ‘진짜장’, ‘진짬뽕’을 상징하는 ‘진진진’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경품들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뚜기는 앞으로도 새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진진진 이벤트.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