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롯데푸드 이츠케이크 · 맥스 '크림생수염' 영상 · 켈로그 겨울왕국 시리얼 한정 출시 外
상태바
[기업브리핑] 롯데푸드 이츠케이크 · 맥스 '크림생수염' 영상 · 켈로그 겨울왕국 시리얼 한정 출시 外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11.0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팬케이크 아이스크림 ‘이츠 케이크’ 출시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팬케이크로 만든 고급 디저트 아이스크림 ‘이츠 케이크’를 출시했다. 

사진1. 롯데푸드 이츠케이크.jpg
‘이츠 케이크’는 팬케이크를 아이스크림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브런치 전문점 등에서 많은 사람들이 팬케이크에 아이스크림과 과일을 곁들여 먹는 모습에 착안해 출시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두 장의 폭신한 팬케이크 사이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두툼하게 채워 풍성한 식감을 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스크림 안쪽에는 사과 시럽이 들어있어 한입 베어 물면 상큼하고 달콤한 사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작은 사치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디저트의 인기는 꾸준히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저트 아이스크림의 출시로 시장을 공략할 것” 이라고 말했다.

맥스, 맛있는 맥주가 남기는 ‘크림생수염’ 영상 화제

지난 10월, ‘맛있는 맥주는 크림생 수염을 남긴다’는 테마로 신촌 옥토버페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하이트진로의 맥스(Max)가 ‘크림생수염’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온라인과 SNS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케이블TV의 인기 프로그램인 ‘SNL코리아 시즌6’에서 ‘천의 얼굴’ ‘인간복사기’로 레전드급 안면모사를 보이고 있는 개그맨 정성호가 종이접기 아저씨인 영맨과 닮은 ‘수염맨’으로 변신한 것. 영만쌤의 트레이드 마크인 흰색 뿔테 안경을 쓰고 특유의 웃음과 제스쳐를 따라하며 뚝딱이와 함께 맥스로 매일매일 ‘크림생수염’ 만드는 방법을 재미있게 패러디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이트진로 보도자료] 맥스 인간복사기 정성호 '크림생수염' 영상 인기.jpg
수염맨 정성호가 영상에서 맥스와 전용잔으로 선보인 맥스 ‘크림생수염’은 #찰리채플린, #달리, #간신배, #형님?양아치?, #아저씨, #산타클로스 총 6가지로, 특히 영화 아저씨 속 남자주인공 원빈의 모습을 또 흉내 내며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냈다.

‘크림생수염’ 놀이를 통해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지켜주는 100% 보리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리미한 거품이 오랫동안 입가에 남아 다양한 수염을 만들 수 있음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또한 맥스 크림탑메이커를 사용하면 더욱 풍성한 크림이 만들어져 어려운 산타클로스 수염도 쉽고 완벽하게 만들 수 있음을 보여줬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지난 봄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로 리뉴얼하며 국내 대표 올몰트맥주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맥스는 최근 국내 맥주 중 최초로 신촌에서 옥토버페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맥주를 마시고 보고 즐기는 새로운 맥주 문화를 선보이기도 했다”며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남기는 '크림수염'이라는 맥스만의 브랜드 아이콘을 통해서 깊고 풍부한 풍미 외에도 즐거움까지 전하는 올몰트맥주 브랜드로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켈로그, 신제품 ‘겨울왕국-시리얼’ 출시

농심 켈로그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신제품 ‘겨울왕국-시리얼’을 이번 겨울시즌 기간 동안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켈로그] 겨울왕국-시리얼 이미지.jpg
새롭게 출시하는 켈로그 ‘겨울왕국-시리얼’은 역대 가장 성공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이자 아이들에게 여전히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겨울왕국’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았다. 고소하고 바삭한 곡물 시리얼에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달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겨울왕국’ 하면 떠오르는 ‘눈’을 형상화한 별 모양과 동그란 모양의 시리얼이 보는 재미는 물론, 입 안 가득 씹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귀리, 쌀, 옥수수 등 몸에 좋은 풍부한 곡물의 영양과 함께 식이섬유가 하루 권장량의 10% 함유돼 있으며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부드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켈로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왕국-시리얼’은 미국과 영국에서 먼저 출시되어 올 상반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며 “인기 겨울왕국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곡물의 영양이 가득 담겨 올 겨울 건강한 맛과 함께 먹는 재미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카-콜라, ‘짜릿한 행복’ 출사 프로젝트 진행

청소년들의 행복한 꿈을 응원하기 위해 나눔 멘토들이 뭉쳤다. 129년간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조세현이 문화적 혜택을 많이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키워주는 특별한 출사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한국 코카-콜라는 사진작가 조세현과 함께 사진촬영을 통해 소통하고 꿈과 행복을 찾아가는 청소년 사회공헌 프로그램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조세현 작가와 청소년들의 130일간의 짜릿한 행복여행’을 진행한다. 

코카-콜라 행복출사 프로젝트 이미지(조세현 사진작가).jpg
이번 프로그램은 언제나 일상의 작은 즐거움과 짜릿한 행복을 전달해온 코카-콜라가 2016년 코카-콜라 탄생 130주년을 맞아 문화적 혜택을 많이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꿈과 재능을 찾고 세상과 소통하는 짜릿하고 행복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으로 소외된 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온 조세현 사진작가는 물론 끊임없이 새로운 꿈을 꾸고 도전하는 유명스타들도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해 멘토로서 참여한다. 가을-겨울-봄 시즌에 걸친 130일 동안 사진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과 함께 짜릿한 행복을 위한 출사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총 100명의 학생들은 각 계절의 특징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장소에서 조세현 작가에게 직접 사진촬영을 배우게 된다.

첫 출사는 11월8일 아이돌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재능기부 멘토로 참여해 ‘암사재활원’ 등 5개 지역아동센터(암사재활원, 쪼물왕국지역아동센터,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 행복마을센터, 꿈꾸는나무)를 대상으로 용인 에버랜드에서 진행된다.

내년 봄까지 총 세 번의 출사가 끝나면 참가 학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전시회를 개최해 세상과 소통하고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코카-콜라 박형재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짜릿한 행복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사회와 소통하며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갈 수 있는 의미있는 경험과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칼스버그, EDM 페스티벌 ‘원나잇 카니발’ 공식 맥주 선정

칼스버그(Carlsberg)가 오는 7일 개최되는 ‘원나잇 카니발(One Night Carnival)’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

 
칼스버그_원나잇카니발_공식_맥주_선정.jpg
원나잇 카니발은 전세계 최정상 급의 DJ들이 한데 모여 펼치는 EDM(Electronic Dance Music, 이하 EDM) 페스티벌이다.

EDM의 황태자 ‘마틴 게릭스(Martin Garrix)’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국내 첫 내한공연으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 최초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최초의 대규모 뮤직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칼스버그는 더욱 신선하고 시원한 칼스버그 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부스를 마련해 세계적인 EDM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즐기기 위해 모인 국내 팬들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칼스버그 브랜드 담당자는 “세계적인 뮤지션과 EDM 마니아들이 모이는 원나잇 카니발의 역동성이 페스티벌 대표 맥주 칼스버그와 맞아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Where’s the Party 캠페인을 통해 국내에서도 페스티벌 공식 맥주로 자리매김한 만큼 내년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