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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브리핑] 쏘나타 300대 '3분 완판' · 코웨이 친환경 최우수기업 인증 · NC 지스타서 새 콘텐츠 공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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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브리핑] 쏘나타 300대 '3분 완판' · 코웨이 친환경 최우수기업 인증 · NC 지스타서 새 콘텐츠 공개 外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11.06 14: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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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나타 와일드 버건디 300대 한정판 3분 만에 완판

현대자동차(대표 김충호·윤갑한)가 쏘나타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만든 '쏘나타 와일드 버건디' 300대가 3분 만에 완판됐다.

현대차는 지난 4일 출시된 쏘나타 30주년 기념모델 쏘나타 와일드 버건디가 판매 개시 3분만에 300대 모두 계약 완료가 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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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나타 와일드 버건디는 30주년 엠블럼과 30주년 전용 18인치 휠 등이 적용된 외관과 현대차가 차량에 최초로 적용한 '버건디&코퍼' 컬러를 활용한 내장 디자인으로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차별화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300대 한정 제작됐다.

쏘나타 와일드 버건디 1호 고객인 홍일강 씨는 "쏘나타 30주년 기념모델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4개월 전부터 기다려왔다"며 "현대모터스튜디오에 1~7세대 쏘나타가 한꺼번에 전시된 것을 보고 쏘나타에 대한 스토리를 들으니 쏘나타 와일드 버건디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졌다"고 말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판매 개시 3분만에 300대가 모두 계약 완료가 될 정도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지난 30년 간 쏘나타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쏘나타의 새로운 30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지스타 2015'에서 게임과 문화 콘텐츠 연결 보여준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지스타 2015'에서 차기 신작 PC온라인게임인 'MXM(Master X Master 이하 MXM)'의 최신판과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문화 축제를 선보인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지스타에서 엔씨소프트가 가지고 있는 게임 IP(지적재산권)의 확장과 게임과 문화 콘텐츠의 연결이라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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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스타 2015에서 선보일 엔씨소프트 부스.
100부스 규모의 전시관에서 신작 게임 MXM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은 MXM 캐릭터의 IP를 활용한 대형 피규어, 웹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문화 콘텐트를 체험할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은 13일과 14일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한국, 중국, 일본, 대만 4개국 선수들이 참여해 블소 비무(比武) 최강자를 가린다.

대회 첫날인 13일 오후 6시에는 뉴에이지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번 뮤지컬은 게임 스토리의 중심 캐릭터인 '진서연'의 일대기를 뮤지컬에 걸맞은 상상력으로 재창조한 작품이다.

엔씨소프트 김택헌 최고사업책임자(CBO)는 "이번 지스타는 신작 공개를 넘어 게임과 문화를 융합시켜 IP를 확장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장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코웨이, CDP로부터 친환경 최우수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CDP한국위원회로부터 기후변화 대응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5 CDP Water Korea'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뽑혔다.

CDP는 전세계 금융투자기관의 위임을 받아 각국의 주요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이슈 대응과 관련한 경영 정보를 요청하는 금융기관 주도의 비영리단체 명칭이자 글로벌 프로젝트 명이다.

물 경영활동 관련 정보공개프로젝트인 CDP Water Korea는 금년 국내에 첫 도입된 글로벌 평가시스템으로 국내 45개 상장?비상장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국내에서는 코웨이가 유일하게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코웨이는 탄소경영부문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선택소비재 부문 '탄소경영 섹터 위너스'를 7년 연속 수상했다.

코웨이는 탄소정보공개에 대한 충실도를 높게 평가 받아 성과밴드 최고 수준인 'A LIST'에 편입됐다. 올해는 전세계 5,500여개 기업 중에서 전세계 189개 기업만 등재됐다.

신광식 코웨이 환경품질연구소장은 "금년에는 탄소경영과 더불어 물경영에 있어서도 세계적인 수준을 인정받아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친환경 리딩기업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퀄컴-한국전자금융, IoT로 보안 강화한 LTE 현금입출금기 구축

KT(회장 황창규)는 미국 퀄컴과 공동 개발한 'LTE 기반 IoT 보안 게이트웨이 솔루션'을 한국전자금융의 신규 현금입출금기에 적용하기 위한 장비 전달식을 6일 진행했다.

IoT 게이트웨이는 KT의 IoT 보안 기술과 퀄컴의 LTE 칩 설계 노하우를 융합한 무선통신장비다. LTE와 WCDMA는 물론 와이파이, 블루투스, 지그비 등 다양한 무선네트워크 환경에서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할 만큼 보안성을 강화했으며 통합관제와 단말제어도 가능해 다양한 IoT 서비스로 응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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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ATM에 IoT 게이트웨이를 탑재할 경우 유선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기존 ATM 대비 유지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으며 유선네트워크가 없어 설치가 어려웠던 장소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3사는 향후 3년간 약 1만 대의 ATM에 IoT 게이트웨이를 적용하고 IoT 기술을 응용한 신사업 모델 또한 적극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KT 미래융합사업추진실 윤경림 전무는 "향후 신뢰성 있는 Io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보안, 네트워크 및 IoT 관제기술을 바탕으로 보안솔루션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로 차량 구매 시 보증기간 최대 5년까지 연장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대표 한스-피터 자이츠)는 11월 한달 간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는 폭스바겐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보증기간을 연장 제공한다.

무상 보증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 발생하는 수리 건에 대해 기존 무상보증기간 포함 최대 5년 또는 주행거리 최대 12만 km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폭스바겐 연장 보증은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서 실시하는 신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오는 30일까지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신규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보증 품목은 소모품을 제외하고 엔진과 변속기를 포함한 폭스바겐 전 차량의 모든 부품이다. 보상 한도는 차량 사용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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