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신개념 쇼핑 콘텐츠 ‘마·쇼·다’ 론칭
CJ오쇼핑이 T커머스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형태의 새로운 쇼핑 콘텐츠를 선보인다.
CJ오쇼핑은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 플러스’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형식의 새로운 쇼핑 프로그램 ‘마이쇼핑다이어리(이하 ‘마쇼다’)’를 방송하고 있다. 지난 8월 말부터 3주간의 파일럿 운영 기간을 거친 뒤 11월 6일부터 시즌 1 방송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주인공을 맡은 쇼호스트들이 실제 장소와 상황 속에서 식품건조기 ‘리큅’, 죽 제조기 ‘영양왕’, 그리고 ‘비욘드클로젯’의 스웻셔츠 3종 등 제품을 자신만의 솔직한 활용 노하우와 함께 소개한다.
이 프로그램은 ‘CJ오쇼핑 플러스’와 유튜브, SNS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CJ오쇼핑은 12월부터 ‘CJ몰’ 내에 T커머스 페이지를 별도로 구성하고 모바일과 웹을 통한 노출도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19일 오전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기관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사랑받는기업 정부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청이 함께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상공회의소, 산업정책연구원, 한국표준협회, 지속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전략적인 상생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제주 창조경제 제2혁신센터 운영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지속적인 동반성장의 기회를 마련한 것이 좋게 평가를 받았다. 기업의 성장과 더불어 임직원들과의 조화로운 성장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일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는 점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코오롱스포츠, 커먼그라운드에 펭귄 인형 1천 마리 전시
코오롱스포츠가 ‘안타티카, 펭귄 날다’ 캠페인을 통해 이색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선보였다.
‘안타티카, 펭귄 날다’는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헤비 다운 ‘안타티카’와 남극의 상징인 펭귄을 소재로 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로 국내 최초의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에 펭귄 인형 1천 개를 전시했다. 전시 중인 펭귄 인형은 이번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 및 오프라인 전시 장소, 커먼그라운드를 통해 입양이 가능하다. 안타티카 전시홀에서는 안타티카와 플라잉 펭귄의 콜래버레이션 아트웍과 에코백, 스티커, 다이어리 등을 증정한다.
이번 전시는 12월6일까지며 코오롱스포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플라잉 펭귄의 디지털 입양소’와 '나와 닮은 펭귄 찾기'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