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방배지역 저소득 가구에 김장 1천 포기 전달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은 연말을 맞아 27일 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눴다.
이 날 행사에 봉사자로 참여한 김일천 대표 및 임직원 100여 명은 소외된 지역이웃 400가구에 전달할 1천 포기의 김장을 담갔다.CJ오쇼핑은 방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6년 째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NS홈쇼핑,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2015’ 카탈로그 부문 수상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지난 26일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2015’과 함께 진행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시상식’에서 카탈로그 부문 대한민국 대표로 아시아 어워드를 수상했다.
한국온라인쇼핑협회와 중국 전자상회, 일본 통신판매 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시상식’은 한해 동안 아시아 온라인 쇼핑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제주도(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에서 열렸다.
NS홈쇼핑은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관리 노력과 성숙기에 돌입한 카탈로그 시장에서 DB마케팅을 통해 마켓슈어를 유지하는 노력을 이어 온 점을 인정받아 ‘카탈로그’ 부문을 수상했다.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행사는 한·중·일을 대표하는 온라인쇼핑 단체가 3국의 온라인쇼핑 산업 발전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지난 2012년부터 한국, 일본, 중국 3국을 순회하며 순차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