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S건설, 포항자이 견본주택 2일 오픈
상태바
GS건설, 포항자이 견본주택 2일 오픈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12.0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은 오는 2일 포항자이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46에 들어서는 포항자이는 지하2층~지상 34층 12개동 총 1567세대 규모 대단지다. 전용면적별로는 ▲72㎡ 376가구 ▲84㎡ 931가구 ▲98㎡ 183가구 ▲113㎡ 61가구 ▲105㎡(PH) 3가구 ▲113㎡(PH) 9가구 ▲135㎡(PH) 4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포항 최고의 명품아파트로 들어설 포항자이는 전세대 4Bay 판상형 설계, 15%대의 낮은 건폐율과 넓은 동간거리로 단지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설계를 기본으로, 단지 내 순환산책로를 비롯해 자이홈캠핑장, 워터엘리시안가든, 자이팜 등을 갖추고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명품자연아파트로 조성할 예정이다. 

포항자~1.JPG
커뮤니티시설도 눈에 띈다. ‘자이안센터’에는 샤워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카페테리아, 작은 도서관, 남녀독서실 등이 갖춰져 어린 자녀에서부터 어르신까지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안전하며 경제적인 미래생활을 위한 모든 시스템이 갖춰진다. 월패드와 스마트폰을 연동하여 난방, 조명, 온도, 공동현관 출입을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시스템, 우리 단지 전용사이트, 초고속 정보통신, 원격검침시스템, 커뮤니티센터 무선랜 설비 등이 제공된다.

포항자이는 전력회생형 승강기로 승강기 동작 시 발생하는 에너지를 전력으로 변환해 관리비를 절감한다. 일면 로이코팅 고기밀성 단열창호를 적용하여 실내 온기를 유지하고 실외 냉기를 차단하여 난방효율을 높이고 특허출원된 지하주차장 LED Race-Way를 통한 조도 개선으로 관리비 절감기능을 극대화했다.

200만 화소급 CCTV가 곳곳에 설치되고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화재/가스/방범 비상상황시 문자알림서비스, 승강기 방범 핸드레일로 생활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철통보안 아파트를 조성한다. 더 넓어진 주차공간으로 초보자도 쉽게 주차할 수 있고 승하차시도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평면에서도 자이만의 명품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실용성을 더한 수납강화형 특화설계 84㎡는 현관에 대형 신발장 외에 창고형 수납공간, 주방에는 복도 팬트리 외에 별도의 다용도실 수납공간으로 포항에 없던 더블수납을 완성했으며 일부 세대는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한 3면 개방 확장형으로 주부들의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김현진 GS건설 포항자이 분양소장은 “그 동안 갈아탈만한 새 아파트가 없어 관망했던 지곡동 포항 상류층들이 자이로 이동하려는 움직임이 뚜렷하다”며 “포항자이는 ‘대잠동’과 ‘자이’에 거주를 희망하는 사람들만으로도 이미 수요가 넘쳐 부동산경기와 관계없이 독보적인 주거가치를 형성하며 포항의 새로운 부촌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46번지에서 개관할 예정이다. 청약 일정은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중도금 무이자 융자, 계약금 정액제 등을 적용해 계약자들의 금융 부담을 낮췄다. 입주는 2018년 7월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