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오마이소비자] 믹서기 새 칼날 망가져도 소모품이라 교환안돼?
상태바
[오마이소비자] 믹서기 새 칼날 망가져도 소모품이라 교환안돼?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6.02.1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모품은 업체에서 파는 물건이 아닌가요? 왜 소모품은 교환이 불가능한 건 가요? 물건에 이상이 있어도 소모품이라 교환 안 된다는 거 문제 아닌가요?

꾸미기_3554046839_BfD9I7J8_EBA7A4ECA781EC8990ED9484EBAFB9EC849CEC9AA9ECB9BCEB82A0.jpg


경기도 용인시의 백 모 씨는 2년 정도 미니믹서기를 사용하다 믹서용 칼날 옆에 금이 가 내용물이 새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2년 정도 사용해서 그렇겠지~라고 생각한 백 씨는 업체에 연락해 새 믹서용 칼날을 구입했는데 새 믹서용 칼날도 금방 또 금이 가버렸습니다.

백 씨가 업체 측에 교환을 요구했지만 "칼날은 소모품이라 교환이 불가능하다"는 통보를 받는게 전부였다고 하네요..

명백히 제품 불량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소모품이라 교환이 안된다는 주장을 납득할 수 없어 지속적으로 항의했지만 업체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고 하네요. 

소모품은 제품 아닌가요?어처구니 없네요.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