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대표 최승우)가 연말을 맞아 신메뉴 '리얼 골든 타임' 3종을 선보였다.
먼저 '마스카포네치즈 비엔나'는 아메리카노 위에 마스카포네크림치즈를 올린 독특한 메뉴. 마스카포네크림치즈의 부드럼움과 아메리카노의 쌉쌀함이 조화룬 이룬다. 가격은 4천300원.
또 '카카오빈 티라미수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마스카포네크림치즈와 우유 그리고 카카오빈을 더해 달콤쌉싸름한 맛이 풍부한 음료다. 가격은 4천900원.
마지막으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골든 젤라또 브라우니'. 진한 초콜릿의 풍미와 헤이즐넛브라우니 위에 바닐라젤라또를 올려 쫀득한 브라우니와 바삭한 견과류, 부드러운 젤라또의 식감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가격은 6천500원.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들은 초콜릿과 마스카포네크림치즈를 활용한 카페베네 스타일의 제품으로 입 안 가득 깊고 달콤한 풍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캐리비안베이, 올겨울 '뜨끈한' 물속에서 설경을~ 유스풀 운영
캐리비안베이가 겨울을 맞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유스풀, 노천 스파 등을 운영한다.
캐리비안베이의 실내외로 연결된 550미터의 유스풀은 여름과 동일하게 전 구간 운영된다. 유스풀 수온은 30~32도 이상으로 따뜻하게 유지된다.
야외 시설 외에도 파도풀, 다이빙풀, 워터 슬라이드, 스파 등의 수중 시설이 실내에 모여 있는 '아쿠아틱 센터'도 겨울철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캐리비안베이 관계자는 "눈 내리는 날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따뜻한 물 속에서 튜브에 몸을 맡긴 채 구경하는 설경 체험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 겨울 캐리비안 베이의 백미"라며 "올겨울 케리비안베이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한 물놀이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미니특공대' 케이크 2종 출시
뚜레쥬르가 인기 애니메이션을 접목한 '미니특공대'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최근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미니특공대 볼트와 새미', '고고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등 2종이다.
'고고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딸기, 망고, 요거트, 초코의 네 가지 맛 무스케이크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제품. 무스 케이크 하나 당 주인공 캐릭터를 하나씩 담아 특색있는 모양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1만9천 원.
뚜레쥬르 관계자는 "캐릭터는 완구, 식품, 이모티콘 등으로 이어지는 인기 덕에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며 "라바나 터닝메카드 등 인기 캐릭터를 선점해 온 뚜레쥬르가 이번에는 '미니특공대' 제품으로 고객 니즈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일유업, 편리함에 건강 더한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 선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를 출시했다.
14일 매일유업 측은 최근 워킹맘이나 외출, 여가 활동이 늘고있는 추세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또 다년간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분석 결과와 분유 생산 기술을 토대로 두뇌 시력 성분인 DHA, 아라키돈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모유 평균 수준인 17mg/100mL까지 올리는 등 영양설계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아울러 1A 원유 중에서도 아기전용 원유를 담아 신선함을 더하고 집유부터 생산까지 One-line 시스템을 구축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가격과 성분 등을 꼼꼼히 비교하고 구매하는 스마트맘들이 늘고 있다"며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편리함과 좋은 영양성분은 물론 합리적 가격으로 시장에서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빚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8종 출시
삼립식품(대표 윤석춘)의 떡 프렌차이즈 '빚은'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케이크 8종을 출시했다.
'따뜻한 떡과 함께하는 행복한 성탄절'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떡을 즐길 수 있는 '내 맘대로 모듬떡케이크' 등 떡케이크 4종과 우유를 베이스로 한 쌀 쉬폰에 생크림이 어우러진 '꼬마 눈사람의 순우유 쌀케이크', 상큼한 딸기맛이 특징인 '꼬마 눈사람의 상큼한 딸기 쌀케이크' 등 쌀케이크 4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8종은 1만 원~5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빚은 매장과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빚은 관계자는 "폭신한 설기와 쫄깃한 찰떡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 번에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떡과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성탄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