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사회복지고동모금회에 성금 70억 기탁
롯데그룹은 21일 연말 이웃사랑 성금 7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롯데그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설립된 이후 1999년부터 매년 기부를 통해 이웃과의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는 국내외 경제상황이 좋지 않지만 나눔에 대한 의지가 위축돼서는 안 된다는 판단 아래 지난해 기부한 50억 원에서 20억 원 증액한 70억 원을 기탁하기로 결정했다. 롯데가 1999년부터 올해까지 기부한 금액은 총 560억 원에 달한다.
이번에 전달되는 성금은 취약계층 여성의 자립과 육아지원, 지역사회 육아시설 환경 개선 등 롯데가 추구하는 'mom편한’세상을 실현하기 위한 사업에 집중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CJ몰, 크리스마스 선물 프로모션..이브까지 선물 받아볼 수 있어
CJ몰은 주문 당일에 상품을 발송하는 ‘신데렐라 빠른배송’ 서비스를 12월21~23일 오후6시30분까지 주문되는 모든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해, 크리스마스이브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참여 상품은 이미용품, 유아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40여종이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되는 상품 중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는 ‘데메테르 바디세트’는 저택 형태의 기프트박스와 함께 배송되며 향수, 샤워젤,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퍼지네이블, 스윗베이비, 클린 솝 등 3가지 향 중 선택이 가능하며 가격은 79% 할인된 2만5천 원이다.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팀슨 주방놀이 업그레이드 키트’가 준비됐다.
가연, 천만모여 앱 다운로드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1일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의 다운로드 이벤트를 열었다.
참여 방법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한 후, 오는 31일까지 가입한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인터컨티넨탈 호텔 기프트카드 50만 원 권(1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텔리아 글로시 화이트(1명) ▲크리니크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 30ML(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88명)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00명에게 연 99만 원 상당 천만모여 3개월 무료체험권을 추가 경품으로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한국의 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올라

한국의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총체적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와 고객 가치를 창출해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명예의 전당은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에게만 자격이 주어지며,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최종 헌액이 결정된다.
롯데홈쇼핑은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 제공,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소통 강화 등 차별화 전략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현대홈쇼핑, 뉴욕 컨템포러리 '캐서린 말란드리노' 론칭
현대홈쇼핑이 패션전문 기업 LF의 '캐서린 말란드리노'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국내 대표 패션업체 중 하나인 LF와 함께 선보이는 '캐서린 말란드리노'는 뉴욕의 럭셔리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다. 트렌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상류층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토털 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세계 24개국에 400여 개 매장을 두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22일 오전 11시40분부터 2시간 동안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전문 판매 방송인 클럽노블레스 시간을 통해 이 브랜드의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류를 소개할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미국 캐서린 말란드리노 매장에서 판매되는 동일 제품이며, 크리스마스 연휴 전까지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