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달래·냉이 등 봄나물 균일가전
홈플러스는 7일부터 13일까지 전국 141개 매장에서 ‘겨울 속 봄나물 균일가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달래, 냉이, 봄동, 유채나물, 돌나물, 참나물, 세발나물, 깻순 등 총 8가지 봄나물을 1천480원에 균일가로 판매한다. 종류에 상관없이 3봉 구매 시 1봉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마트, 7일부터 제주감귤 할인 판매
이마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제주감귤 한 상자(6.5kg)를 20% 할인한 1만800원에 판매한다.
이상기후로 제때 수확하지 못해 가격이 크게 하락한 제주 감귤의 재배 농가를 돕기 위한 판매촉진 행사다. 이마트는 일주일 간 총 720톤 규모의 감귤을 제주도 현지에서 직접 구매해서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판매 물량 전량을 ‘당도 선별기’로 선별해서 품질 신뢰도를 높여 국산 딸기나 황금향, 천혜향 등 이색 감귤에 빼앗긴 고객 마음잡기에 나선다.
티몬, ‘슈퍼꿀딜’ 3달 연속 완판...하루 한가지 상품 최대 85% 할인
티몬은 작년 10월 중순부터 시작한 '슈퍼꿀딜'이 평균 3~4시간 만에 완판되고 누적 구매자수가 5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고 밝혔다.
‘슈퍼꿀딜’은 평소 할인이 거의 없던 인기 상품을 매일 오전 10시 모바일에 공개하고 한정된 수량을 최대 85%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상품 선정은 소비자들의 검색 횟수와 판매량, 시즌 상품 등을 토대로 구성했다. 공차 같은 음료부터, 아디다스 운동화, 스키장 리프트권, 진공 청소기, 게임기, 태블릿 PC 등 50여 종의 다양한 제품에 평균 45%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