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마이소비자]얼룩지고 찍찍이 떨어진 불량품 보내고 소비자 탓만
상태바
[오마이소비자]얼룩지고 찍찍이 떨어진 불량품 보내고 소비자 탓만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6.02.1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제품이 불량인지  확인도 하지 않은 채 배송해놓고 업체 측은 책임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서울은평구에 사는 최 모(여)씨가 보낸 사연입니다.
3.jpg

지난해 말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애견 트레일러 제품을 알아보다가 오픈마켓보다 제조업체 본사와 직거래를 하면 4만원 가량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조립이 쉽다는 말을 믿고 본사 계좌로 바로 24만 원을 입금을 하고 다음날 택배를 받았죠. 그런데 조립을 하면서 제품에 하자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제품 곳곳에 얼룩은 기본이고 박음질 처리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모차 겉 표면에 바람을 막을 수 있는 탈부착 찍찍이가 제대로 붙여지지 않고 손잡이도 불량이었습니다.

그러나 본사에서는 제품 조립과정에서 생긴 문제가 아니냐며 제품 하자를 제 책임으로 몰고 가더라구요.

본사 측에서는 왜 당일날 문제있다는걸 말하지 않았냐, 사은품도 챙겨주지 않았냐며 되레 면박을 주는데 중고를 구매한 것도 아닌데 이런 취급을 받는 게 황당할 따름입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