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핑&이벤트] 11번가-한샘 협업한 책상세트 할인 · 롯데마트, 감귤 20% 할인 外
상태바
[쇼핑&이벤트] 11번가-한샘 협업한 책상세트 할인 · 롯데마트, 감귤 20% 할인 外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01.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한샘 협업해 ‘각도조절 책상세트’ 40% 할인

11번가는 22일 한샘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JBP(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하고 공동기획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0122.jpg
양사의 첫 협업 제품은 학생용 ‘한샘 모리 책상’과 의자전문 브랜드 시디즈의 ‘링고 의자’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최고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모리 각도조절 책상’과 ‘링고 의자’ 세트는 40%할인한 29만9천 원에 판매한다.

11번가 앱으로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신한, 현대, NH농협, 시티 등 주요 신용카드 결제 시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지난 20일 한샘과 마케팅 협력을 주요 내용으로 한 ‘JBP'를 체결하고, 상품 개발에서 판매까지 상호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했다.

롯데마트, 27일까지 제주 감귤 20% 할인 판매

롯데마트가 27일까지 제주 감귤 1박스(5kg)를 20% 할인한 8천800원에 판매한다.

감귤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감귤농가를 돕기 위한 행사의 일환이다. 롯데마트는 제주도청, 제주농협 등과 협력해 감귤 500톤을 확보했다.

롯데마트 김동훈 과일MD는 "수확기의 잦은 비와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농가를 돕기 위해 롯데마트와 제주도청, 제주농협이 함께 힘을 합쳤다"며 "추후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 등 제주 농가의 고소득 제품들에 대한 소비 촉진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마트·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접수 시작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3월부터 시작하는 문화센터 봄학기 강좌 접수를 시작한다.

3~5월까지 석 달간 운영되는 봄학기 접수 기간은 홈플러스가 2월29일까지, 이마트는 3월7일까지다.

이마트는 이번 학기 엄마랑 아가랑(36개월 미만), 유아어린이, 성인스페셜로 강좌군을 나누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에만 있는 Only emart 강좌는 지난해보다 10% 늘렸다. 아빠들을 위한 육아법 강좌와 피코크 엄마기준을 이용한 요리교실 등 총 4만 여개의 강좌를 선보인다.

2월15일까지 봄학기 강좌 접수 시 수강료 1만 원 할인 및 사은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라테스, 스킨케어 등 성인인기 강좌는 1인 접수 시 무료로 1인 추가 수강할 수 있는' 1+1'행사나 수강료 50% 할인 등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봄학기 ‘콜라보 클래스’를 총 650여개 강좌로 확대했다. 콜라보 클래스는 농산, 수산, 축산, 곡물, 유제품 등 각 코너와 연계해 진행하는 실생활 밀착형 강좌다.

홈플러스 'F2F' 매장을 투어하며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진단하거나 곡물코너서 수제 막걸리 만들기, 찬밥을 이용한 식초 만들기 등을 배울 수 있다.

이번 봄학기에는 ‘강좌체험단’과 ‘큐레이션서비스’ 제도를 도입해 강좌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강좌체험단’은 전국 9개점에서 45명씩 강좌체험단을 모집해 정규 강좌를 무료로 체험해보고 SNS로 경험을 나누는 것이다. ‘큐레이션서비스’는 프로그램 전문가와 상담해 수강자의 필요에 맞는 강좌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