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문자로 선물 전하는 ‘스마트픽’ 인기
롯데닷컴은 25일 최근 일주일간 ‘스마트픽’ 서비스로 설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전년 추석보다 75% 늘었다고 밝혔다.
스마트픽은 롯데닷컴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지정한 롯데백화점 점포에서 직접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문자나 카카오톡 등으로 교환권을 전달하면 선물받은 사람이 제품을 찾는 방식이다. 무겁게 선물을 가지고 이동하거나 배송 걱정을 덜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롯데닷컴은 스마트픽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2만5천 점의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다이소, 샤오미 ‘홍미3’ 9만9천 원에 300대 한정 판매

요금제는 '약정없는 LTE 유심 13 요금제'부터 선택할 수 있다. 최저 요금제는 월1만3천500원(부가세 제외)으로 LTE 데이터 750MB와 음성통화 30분을 제공받는다.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할 수 있다.
무약정으로 판매해 위약금이 없으며 직구로 구매할 때보다도 10만 원가량 저렴하다.
가연, 랭키닷컴 결혼정보분야 5년 연속 1위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16년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5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지난 한해 국내 결혼정보회사 중 시간당 순방문자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게 영향을 미쳤다. 가연은 이를 기념해 가입비 할인, 천만모여 이용권 제공 등 이벤트를 마련했다.
랭키닷컴은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 분야별로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설화수, 영양과 수분 가득 채운 ‘탄력크림’ 리뉴얼 출시
이번에 출시된 탄력크림의 핵심성분은 구기자 추출물에 함유된 지선체™다. 피부를 지지하는 힘을 가진 구기자에 흑두, 갈근 성분을 강화해 촘촘한 탄력망을 끌어올려준다.
리뉴얼된 설화수 탄력크림은 10만5천 원대(75ml)며 2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판매된다.
롯데면세점, 국제 디자인 어워드 3개 부문서 수상
롯데면세점은 25일 월드타워점이 미국 유력 디자인 어워드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5 굿 디자인 어워드' 쇼핑환경 디자인 부문에 선정됐으며 HUB Prize에서 '브랜드경험 디자인' 부분 동상을 차지했다. Graphis Competitions에서는 '혁신적 환경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월드타워점이 새로운 형태의 면세점 쇼핑 환경을 제안하는데 있어 진일보한 면이 무척 크다"며 "면세점 업계 최초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