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이 설 명절을 맞아 '설세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에는 인기 건강기능식품과 더불어 '센텔리안24' 브랜드 화장품까지 포함돼있어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마데카 크림을 중심으로 한 화장품 선물세트와 프로비마게, 베리파우더류, 프로폴리스 등 총 18종의 세트를 마련했다"며 "최근까지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인기 상품들로 구성돼있어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독, '울금 테라큐민30' 모델로 아나운서 손범수
한독(회장 김영진)은 '울금 테라큐민30' 모델로 아나운서 손범수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독 관계자는 "커큐민은 뇌, 관절, 혈관, 잇몸 건강과 관련한 수백 편의 국내외 학술 논문이 있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건강 성분"이라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정직한 이미지의 손범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 영상을 보고 전화 주문 시 '울금 테라큐민30' 3개월분 300g을 31.5% 할인된 가격인 7만6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 업소전용 탄산페트 5종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업소전용 탄산페트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28일 회사 측은 여러 음식과 어울리는 다양한 탄산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음용 트렌드에 대응하고 업소전용채널의 탄산음료 신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업소전용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트로피카나 사과와 자몽, 트레비 라임 등 5종이다. 355ml, 4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젊은층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맛과 적정 용량,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업소전용 탄산음료 5종을 통해 음식점 및 레스토랑을 찾는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겨울에는 역시 딸기"...딸기 음료 4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가 딸기를 접목한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라떼는 곱게 간 딸기에 우유와 딸기를 그대로 넣은 제품이며 스트로베리요거트프라페는 딸기 프라페 위에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제품이다. 또 곱게 간 딸기에 청량한 탄산수를 넣고 딸기 조각을 그대로 넣은 '스트로베리에이드', 키위와 딸기를 곱게 갈아 그 위에 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키위주스'를 함께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딸기음료는 시즌마다 5년 연속 매출 10위권 내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봄 에너지가 가득한 투썸플레이스의 딸기 음료로 활력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