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동국제약 '설세트 상품전' ‧ 한독 '울금 테라큐님30' 모델로 손범수 ‧ 롯데칠성, 업소전용 탄산페트 출시 外
상태바
[기업브리핑]동국제약 '설세트 상품전' ‧ 한독 '울금 테라큐님30' 모델로 손범수 ‧ 롯데칠성, 업소전용 탄산페트 출시 外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6.01.2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설세트 상품전'...최대 74% 할인 혜택

동국제약(대표 이영욱)이 설 명절을 맞아 '설세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동국제약_설세트_상품전_1.jpg
'설세트 상품전'은 전국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네이처스비타민샵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다. 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선물 구성에 따라 정상가격의 최대 74% 할인 혜택을 누릴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에는 인기 건강기능식품과 더불어 '센텔리안24' 브랜드 화장품까지 포함돼있어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마데카 크림을 중심으로 한 화장품 선물세트와 프로비마게, 베리파우더류, 프로폴리스 등 총 18종의 세트를 마련했다"며 "최근까지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인기 상품들로 구성돼있어 소비자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독, '울금 테라큐민30' 모델로 아나운서 손범수

한독(회장 김영진)은 '울금 테라큐민30' 모델로 아나운서 손범수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울금테라큐민,손범수 모델 발탁.jpg
이번 광고는 '머리, 어깨, 무릎 100세까지 쌩쌩하게'란 주제로 손범수와 푸드테라피스트 김연수가 함께 출연했다. 건강 정보 프로그램 콘셉트로 연출된 이번 광고에서 손범수는 건강한 활동의 원동력은 '울금 테라큐민30'이라고 설명한다. 특히, '울금 테라큐민30' 300g은 울금가루 8천400g을 먹을 때 섭취할 수 있는 커큐민의 양과 비슷하며 가격도 저렴해 경제적이란 점을 강조했다.

한독 관계자는 "커큐민은 뇌, 관절, 혈관, 잇몸 건강과 관련한 수백 편의 국내외 학술 논문이 있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건강 성분"이라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정직한 이미지의 손범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 영상을 보고 전화 주문 시 '울금 테라큐민30' 3개월분 300g을 31.5% 할인된 가격인 7만6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 업소전용 탄산페트 5종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업소전용 탄산페트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28일 회사 측은 여러 음식과 어울리는 다양한 탄산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음용 트렌드에 대응하고 업소전용채널의 탄산음료 신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업소전용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트로피카나 사과와 자몽, 트레비 라임 등 5종이다. 355ml, 4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젊은층이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업소용 슬림 탄산페트 5종.jpg
칠성사이다는 기존의 사이다 병 모양, 펩시콜라는 자동차 차축 이미지를 형상화해 강인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이 접목됐다. 트로피카나는 페트 목 부분이 긴 독특한 모양 또 트레비 라임은 슬림 페트 형태로 한 손으로 쥐기 편하게 디자인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맛과 적정 용량,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업소전용 탄산음료 5종을 통해 음식점 및 레스토랑을 찾는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겨울에는 역시 딸기"...딸기 음료 4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가 딸기를 접목한 음료 4종을 선보인다.

20150127 투썸플레이스 봄맞이 딸기 음료 4종 출시.jpg
이번 겨울시즌에 판매하는 딸기 음료는 스트로베리라떼, 스트로베리요거트프라페, 스트로베리에이드, 스트로베리키위주스 등 4종이다. 이번 딸기 음료는 시즌 제품으로 4월 30일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다.

스트로베리라떼는 곱게 간 딸기에 우유와 딸기를 그대로 넣은 제품이며 스트로베리요거트프라페는 딸기 프라페 위에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제품이다. 또 곱게 간 딸기에 청량한 탄산수를 넣고 딸기 조각을 그대로 넣은 '스트로베리에이드', 키위와 딸기를 곱게 갈아 그 위에 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키위주스'를 함께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딸기음료는 시즌마다 5년 연속 매출 10위권 내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봄 에너지가 가득한 투썸플레이스의 딸기 음료로 활력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