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암웨이,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전제품 디자인 리뉴얼
상태바
암웨이,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전제품 디자인 리뉴얼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2.0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국내 출시된 59종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이는 최근 뉴트리라이트가 글로벌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브랜드 리뉴얼 캠페인의 일환이다. 2015년 미국·일본을 시작으로 올해 한국·중국·홍콩·말레이시아·싱가포르·호주·뉴질랜드 등 아태지역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다.

image005.jpg
뉴트리라이트는 소비자를 고려한 깔끔한 레이아웃과 가독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리뉴얼했다. 패키지 하단에는 섭취방법과 내용량 및 중량을 표기해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또한 뉴트리라이트 82년 역사와 전통을 강조하는 ‘헤리티지 로고(Heritage Logo)’를 새롭게 추가했다. 헤리티지 로고에는 뉴트리라이트가 설립된 해를 의미하는 표식 ‘Since 1934’,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문구인 ‘Quality You Can Trust’가 포함돼 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메인 이미지는 ‘과학은 최고의 자연에서 나온다(Best of Nature, Best of Science)’는 브랜드 철학을, 헤리티지 로고는 지난 82년간 이어진 뉴트리라이트의 역사와 정통성을 상징한다”며 “한국암웨이 25주년을 맞아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철학 확산·전파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