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최근 뉴트리라이트가 글로벌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브랜드 리뉴얼 캠페인의 일환이다. 2015년 미국·일본을 시작으로 올해 한국·중국·홍콩·말레이시아·싱가포르·호주·뉴질랜드 등 아태지역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다.
또한 뉴트리라이트 82년 역사와 전통을 강조하는 ‘헤리티지 로고(Heritage Logo)’를 새롭게 추가했다. 헤리티지 로고에는 뉴트리라이트가 설립된 해를 의미하는 표식 ‘Since 1934’,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문구인 ‘Quality You Can Trust’가 포함돼 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메인 이미지는 ‘과학은 최고의 자연에서 나온다(Best of Nature, Best of Science)’는 브랜드 철학을, 헤리티지 로고는 지난 82년간 이어진 뉴트리라이트의 역사와 정통성을 상징한다”며 “한국암웨이 25주년을 맞아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이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철학 확산·전파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