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정 맞아 ‘효효 페스티발’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정 맞아 ‘효효 페스티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2.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오는 14일까지 안마의자 두 대 이상(레지나 이상 모델)을 렌털 신청할 경우 100만 원 상당의 W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증정하는 ‘효효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 방문 고객 또는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퀸, 20cm) 각 10명에게, 라텍스 베개 2개를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보도사진] 우리 가족 설 선물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png
바디프랜드는 가족을 위한 건강 성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구정 연휴를 일주일 앞두고 안마의자 주문량이 30% 대폭 증가했다.

바디프랜드는 95개 직영점에서 최고급 사양 안마의자 ‘파라오’를 비롯해 ‘팬텀’, ‘레지나’, ‘프레지던트 플러스‘ 등 모든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꾸몄다.

또한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 ‘W얼음정수기’, ‘W탄산수기’ 등 정수기 시리즈, ‘W하이브리드 전기렌지’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본가와 처가, 시댁과 친정에 각각 안마의자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가해 풍성한 혜택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