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마이소비자] 홈쇼핑에서 주문한 홍게, 속 다 썩은 음식쓰레기~
상태바
[오마이소비자] 홈쇼핑에서 주문한 홍게, 속 다 썩은 음식쓰레기~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6.02.12 08:3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인터넷 쇼핑몰 상품을 둘러보다가 먹음직한 음식이 보이면 구매 욕구가 상승하기 마련입니다. 빠르면 다음 날 바로 배달해주니 편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쇼핑몰 먹거리 상품은 아직까지 믿을 수 없는 것일까요? 비싼 홍게를 홈쇼핑에서 주문했던 한 소비자에게 썩은 홍게가 배달되는 황당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0.jpeg
경남 창원에 사는 최**씨가 소비자고발센터에 보내주신 제보입니다.

최 씨는 며칠 전 집에서 인터넷을 하고 있다가 홍게 세트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가격대도 괜찮았고 산지에서 직접 배송해주는 시스템이라 믿고 살 수 있을 것 같아 '주문'버튼을 바로 눌렀습니다.

이틀 뒤 홍게가 배달됐고 쪄 먹기 위해 홍게를 꺼내던 중 최 씨는 자신의 눈을 의심할 만한 황당한 광경을 보게 됩니다.

보기에 징그러울 정도로 홍게가 썩어 있어 당황한 나머지 말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위생 문제를 떠나 근본적인 문제라는 점을 직시하고 바로 쇼핑몰에 항의 전화를 했습니다.

쇼핑몰에서는 죄송하다며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지만 최 씨는 신선식품을 배송해야함에도 이렇게 허술하게 그리고 썩은 상품을 보낼 수 있는지 자체가 불쾌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별 의심안하고 먹었으면 식중독이나 다른 피해가 발생했을 것을 생각하니 아찔한 상상만 가득했습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123 2017-06-19 10:45:20
썩은게아니고 덜쪄서저런겁니다

발마 2016-02-12 23:32:16
저는 올해 설날 제주산 레드향을 모유통업체에서 10박스 주문하여 선물하였는데 문제는 얼었다 녹은 레드향이 반 이상이라 녹아 물이 질질 흐르는 것이었습니다. 현재 보상을 협의중인데 10박스 중에 사진을 찍어 보낸 1박스만 보상해 준다고 하더이다. 9박스는 이미 선물을 보낸 상태인데 저는 상한 레드향을 선물하여 돈 쓰고 안한만 못한 상태라 신용에도 큰 손상을 입었는데 물질적 보상을 마다하는 상황이라니 황당합니다. 이런 경우 보상 기준이 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