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기업브리핑] 유니클로, '코튼캐시미어 니트' · 가연 "미혼남 74% 고백녀에 호감" · 현대홈쇼핑, '이미용품' 편성
상태바
[기업브리핑] 유니클로, '코튼캐시미어 니트' · 가연 "미혼남 74% 고백녀에 호감" · 현대홈쇼핑, '이미용품' 편성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02.1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 부드럽고 화사한 ‘코튼캐시미어 니트’ 선보여

유니클로는 12일 캐시미어와 코튼의 장점만 모은 ’2016 S/S 코튼캐시미어 니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코튼 소재의 가벼움에 캐시미어의 보온성과 부드러운 감촉을 더했다. 봄을 위한 화사한 색상과 캐주얼하고 발랄한 디즈니와의 콜래보레이션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여성용 라인을 대폭 강화했고 남성용은 캐주얼과 오피스룩으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0212-유니클로.jpg


가연 "밸런타인데이엔 여자가 먼저 고백하세요"

남성의 73.7%는 여자가 먼저 고백하는 데에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여성의 61.2%는 이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는 12일 20, 30대 미혼남녀 542명을 대상으로 ‘여성의 고백’에 대한 인식 조사에서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여성의 고백에 대해 긍정적으로 여기는 남성 응답자의 절반은 '확신이 서지 않을 때 여성의 고백이 관계 진전에 도움이 된다'고 답했다. 반면 여성의 고백에 부정적인 응답자의 41.5%는 '고백은 남자가 해야 한다'고 답했다.

현대홈쇼핑, 셀프 피부관리 위한 ‘이미용품’ 집중 편성


누페이스1.jpg
현대홈쇼핑은 14일 낮 1시45분부터 프리미엄 미용기기 '누페이스 트리니티'와 ‘미키모토 마스크팩’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홈케어 미용기기인 ‘누페이스’는 안면리프팅 개선과 피부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주는 제품으로 미국 뷰티잡지 ‘뉴 뷰티 초이스 어워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현대홈쇼핑에서는 누페이스 트리니티 기기 본체 1개와 젤 성분 프라이머 2개 세트로 39만8천 원에 판매한다.

이어서 방송하는 ‘미키모토 마스크팩’은 여배우 마스크로 유명하며 진주의 단백질 성분과 비타민이 포함된 에센스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번 방송에는 페이스 마스크팩만 총 24매로 역대 최다 구성이며 가격은 12만8천 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