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저소득가정 어린이에게 책가방 선물
KB국민카드(대표 윤웅원)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저소득가정 어린이에게 책가방을 선물하는 'KB국민카드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를 열었다.
책가방, 도서, 학용품, 입학 축하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선물세트 1천580개를 제작됐고 선물세트는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해당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작 비용은 KB국민카드가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에 기부한 1억 원의 기부금을 통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는 정성호 KB국민카드 전무를 비롯한 KB국민카드 임직원 60여 명과 조계종 총무원장 자승스님과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사무총장 자공스님이 참석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초등학교 입학이라는 새출발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우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라나는데 이번 책가방 선물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KB국민은행-아시아나 항공 신상품 개발 업무협약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아시아나항공과 신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금융과 항공서비스를 결합한 신개념 상품을 개발하고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계획이다.
양 사가 협력해 출시한 신상품은 오는 19일에 출시한다. 이 상품은 금리우대, 수수료 면제 등을 제공하는 기존 금융서비스와 달리 매월 거래실적에 따른 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입출금 상품이라는 설명이다.
KB국민은행 오평섭 개인고객그룹 대표는 "은행과 항공의 만남을 통해 고객에게 생활의 가치를 더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돼 기쁘다"며 "상품 출시 후에도 양사의 공동 마케팅 및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 개발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