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킴스클럽 매각 ‘뉴코아 강남점’ 포함
이랜드가 킴스클럽 영업권에 뉴코아 강남점까지 포함한 매각에 나선다.
이에 대해 이랜드 관계자는 "M&A 판을 키우고 글로벌 경기에 선제적 대응하는 논리와 시장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측면에서 전략적 결단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는 적격인수 후보로 3곳을 선정했다. 이들 3개사는 바로 현장실사에 들어가며 3월 중 ‘최종 인수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GS샵, 프리미엄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샵’

GS샵(대표 허태수)은 22일부터 프리미엄 식품 판매 프로그램 ‘테이스티샵(Tasty#)’을 새롭게 방송한다고 밝혔다. 시간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40분부터다.
테이스티샵은 기존 TV홈쇼핑 판매틀을 탈피하고 전문 식품MD와 박연경 요리연구가가 프리미엄 식재료들을 주제에 따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매주 1천 세트 한정 판매한다.
22일 첫방송에서는 유기농 '쌀+김+간장세트'(4만9천800원)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벼 유기재배 인증을 취득한 강대인 명인이 육종한 최고의 품종을 전남 벌교 간척지에서 재배한 ‘유기농 생명의 쌀’은 특허받은 기술로 쌀눈이 살아있는 오분도미로 도정했다. 900g씩 소포장해 도정 7일 이내의 쌀만 선별했다.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멜라닌 케어로 업그레이드
이번 제품은 세계 최초의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의 피부전달력을 강화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준다. 백삼농축다당체 성분은 2.5배 강화해 투명한 피부 빛과 탄력을 살리도록 돕는다.
설화수는 오는 29일까지 자정미백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설화수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볼륨 브라이트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체험 신청 시 전국 매장에서 자정미백에센스 8ml 샘플 교환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