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자녀 방 무료 인테리어’ 이벤트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오는 25일까지 모바일 앱 전용 인테리어 이벤트 ‘위메프 하우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 하우스’는 봄을 맞아 자녀의 방을 원하는 인테리어로 바꿔주는 이벤트다. 위메프와 사사가구가 함께하며 핑크, 블루, 화이트, 민트 중 원하는 스타일로 방을 꾸며준다.
응모는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일 2회 가능하다. 당첨자는 1명이며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G마켓, 크리니크 등 명품화장품 판매 본격화...전용 CS센터 운영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크리니크, 랩시리즈, 오리진스 등 명품 뷰티 브랜드의 할인 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니크, 랩시리즈, 오리진스 전 상품은 5% 할인 판매하며 무료 배송이다.
행사 기간 각 브랜드 미니체험세트를 1~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500명을 선정해 정품과 샘플로 구성된 '브랜드 스캔들박스'를 증정한다.
G마켓은 브랜드별 공식 스토어를 통해 공식 인증 마크를 표기하며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G마켓 전용 CS센터를 운영해 무료 선물포장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11번가, ‘있어빌리티’ 기획전..인기 예감 브랜드 총집합
SK플래닛 11번가는 오는 28일까지 올해 인기 아이템을 모은 ‘있어빌리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남들에게 있어 보이게 하는 능력을 뜻하는 '있어빌리티'는 '있어보인다'와 'Ability(능력)'의 합성어로 서울대 김난도 교수가 2016년 키워드로 제시한 신조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션, 인테리어, 유아, 디지털,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총 133개 상품을 최대 57% 할인가에 준비했다.
특히 '레베카밍코프 클러치/미니백'은 11만8천 원, 독일 명품주방용품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은 57% 저렴한 2만7천 원부터 판매한다. 남성 소비자를 위한 '화웨이 스마트워치’는 8만5천 원부터 판매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