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인식 1등 상품 만들기에 나선다!

KT는 '고객인식 1등 상품' 출시 프로세스 강화를 위해 일반고객과 현장직원 337명으로 구성된 '상품검증단' 6기 출범식을 지난 25일 가졌다고 밝혔다.
'상품검증단'은 앞으로 '고객인식 1등 상품 개선 아이디어 제공'과 '신규 출시상품 사전 검증', '출시 상품에 대한 사후 검증 등의 활동에 참여한다.
다음앱, 직장in 탭 신설 및 뉴스 탭 개편

카카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직장in'탭은 '라이프'탭 아래 위치하고 있다. 'IGM 비즈킷', '마이크임팩트' 등 콘텐츠 전문 업체와 제휴해 20~40대 직장인 및 취업준비생 대상으로 비즈니스 스킬, 강연 등 자기 계발 콘텐츠를 제공한다.
'뉴스' 탭은 전면적으로 개편해 다양성을 강화했다. '이슈', '연재로 보는 세상' 등의 코너를 추가해 첫 화면에 공개되는 뉴스를 2배 이상 늘렸다.
소비자들의 콘텐츠 소비 패턴을 분석하는 '루빅스' 시스템도 활용한다. '이시각 주요 뉴스' 코너에서 주요 뉴스들을 실시간 스트리밍 형태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네이버 라인, 인도네시아 O2O 시장 진출

네이버는 오토바이 택시 서비스를 운영하는 '고 젝(Go-JEK)'과 라인의 제휴로 인도네시아 O2O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고 젝'은 인도네시아 오토바이 택시 서비스 사업자 1위다. 평소 교통 체증이 심한 지역 특성 상, 오토바이 택시가 현지에서 가장 흔하게 활용되고 있다.
이번 제휴로 고 젝은 인도네시아에서 최초로 라인의 '비즈니스 커넥트(Business Connect)' 를 선보인다. '비즈니스커넥트'는 이용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모바일 리얼 야구 ‘이사만루2 KBO’, 플레이 영상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플레이 영상은 슬라이딩 캐치, 점프 송구, 돌아서 송구, 맨손 캐치 등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넥슨, ‘HIT’ 온라인게임 3종과 크로스 프로모션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의 모바일 RPG 'HIT'에 인기 온라인게임 아이템이 등장한다.
넥슨은 'HIT'에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사이퍼즈’ 등 인기 온라인게임 3종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HIT'를 설치하고 이벤트 메뉴에서 아이템 수령을 희망하는 게임을 선택한 뒤 게임을 즐기면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지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