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아시안 뷰티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
상태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아시안 뷰티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03.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30일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관했다.

설화수는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에게 아시아의 미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는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제품과 스파 및 뷰티 카운슬링 등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설화수.jpg
▲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뷰티·패션 등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한데 모인 서울 도산대로에 자리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랜턴'을 콘셉트로 건물 내·외부를 감싸는 황금빛 브라스가 눈에 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6층으로 구성됐으며 층마다 각기 다른 테마가 담긴 공간을 아우르면 과거,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조화로운 미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포장.jpg
▲ 제품 체험 및 포장 서비스 공간.
1층 ‘부티크&헤리티지 룸’에서는 설화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담은 헤리티지존과 시즌별 이슈 상품 및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부티크&기프트 서비스’에서는 설화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전 제품과 뷰티 카운슬링을 받을 수 있다. 2층에 마련된 기프트 서비스존에서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제공하는 정성과 품격을 담은 포장서비스가 준비돼있다. 3층은 ‘컬처 라운지
로 향후 정기적으로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설화수만의 원료와 처방이 담긴 스파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지하 1층 ‘설화수 스파’에서는 럭셔리 한방 
안티에이징 스파 프로그램을, 지상 4층에 위치한 ‘설화수 밸런스 스파’에서는 캐주얼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5층 루프탑 라운지에는 도산공원의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이벤트 및 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설화수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랜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2종 컬렉션으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월 30일부터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특별히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에디션도 함께 공개한다.
스파.jpg
▲ 모던 한방 밸런스 스파(왼쪽)와 럭셔리 한방 안티에이징 스파.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