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1조 돌파 기념 ‘가족사랑 페스티벌’
상태바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1조 돌파 기념 ‘가족사랑 페스티벌’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4.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홈쇼핑 주문액 1조 원 돌파를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 경품을 제공하는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15일까지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직수형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 전 품목에 대해 진행한다.

홈쇼핑에서 렌탈 상담을 완료하거나 직영전시장과 온라인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렌탈, 구매하여 제품이 설치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6월10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보도사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상담만 받아도 ‘아우디 A6’ 증정!.jpg
바디프랜드는 총 406명의 고객에게 5억 원 상당의 역대 최대 규모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6천250만 원을 호가하는 아우디의 고급 승용차 ‘A6’(1명), 2등 430만 원 상당의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안마의자 ‘팬텀’(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3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W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하이라이트 2구+인덕션 1구), 4등 당첨자 300명에게는 가정용 현미 도정기 ‘맘스밀’과 유기농 현미 1.8kg 2봉을 제공한다.

박상현 대표는 “회사 창립 후 매출 100배의 성장을 이뤄내는 데 뜨거운 성원을 아끼지 않은 고객들께 감사함을 표현하는 동시에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들에게 헬스케어 제품으로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