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을 통해 고구마를 구매했다가 낭패를 겪은 소비자들이 있습니다. 이럴때 소비자들은 누구에게 하소연 해야할까요?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사는 한**씨 사연입니다.

최근 홈쇼핑을 통해 해남고구마를 신청하고 받자마자 열어봤더니 한박스 가득 곰팡이 피고 썩어 있었습니다.
보자마자 기절할뻔했네요. 업체에선 물건 상태를 확인도 안하고 보내는가 봅니다.
해당 물건을 생산하는 업체도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물건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홈쇼핑몰에서 업체 관리를 안하는 것은 더 큰 문제라고 봅니다!!
소비자는 돈 주고 구매해서 결국 쓰레기처리하는 꼴이니까요..
홈쇼핑에다 문제를 제기했더니 구매한 금액에 10%를 적립해준다하더라구요.
민원해결 방법이 참 쉽네요...앞으로 이런 식품이 다른사람에게도 가지않도록 강력히 조치 취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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