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정기세일 기간을 놓쳤다면 오는 18일 온라인몰 행사를 주목해보자. 백화점업계는 정기휴무일인 18일을 맞아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18일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는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50억 물량을 준비했다. 롯데닷컴에서만 단독 선출시한 'SK-II 피테라에센스 230ml 세트'를 20만8천50원에 판매한다. 지방시와 구찌, 발리 등 브랜드 선글라스도 6만 원부터 선보인다.
아울러 해당 온라인몰에서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면 행사 당일 최대 2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도 18일 휴점을 맞아 현대H몰에서 '겟잇먼데이'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8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며 대표적으로는 제이에스티나, 게스진, 스티유, 키플링, 네스프레소,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클라란스, CC콜렉트 등이 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세트를 7만5천 원에 선보이며 노스페이스 운동화를 3만2천4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리퍼브&스크래치 상품전'에서는 햇츠온, 미소페, 마리아꾸르끼, 모르간 등 브랜드의 상품을 기획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상품 구매 시 롯데카드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은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