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라클라우드,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라클라우드, 브랜드 가치 3년 연속 1위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4.1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와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가 3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스탁 조사 결과 헬스케어 부문에서 ‘바디프랜드’가 침구/매트리스 부문에서 라클라우드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조사는 지난 1월4일부터 2월29일까지 브랜드스탁이 모의 증권시장에 상장된 230여 개 품목의 1천여 개 브랜드에 대해 평가지수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평가한 결과를 토대로 산정됐다.

제목 없음-1.jpg
바디프랜드 측은 3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로 선정된 비결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꼽았다. 바디프랜드는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프리미엄 안마의자 ‘바디프랜드’와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를 선보이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역량으로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와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가 3년 연속 브랜드가치 2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안게 됐다”며 “대한민국 넘버원 브랜드를 넘어 전 세계인의 건강을 디자인한다는 각오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