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대 투싼 07년식 차량 리어맴버 부식이 심해 구멍이 났기에 블루핸즈를 찾았더니 06년식 까지만 보증수리가 된다고 합니다. 년식도 문제가 되겠지만 사용된 재질이 근본적인 문제가 아닌가 생각되어 몹시 불쾌했습니다. 그렇다고 접수처 여직원하고 떠들고 있을수도 없어 그냥 왔는데 될때까지 계속 이런 불합리함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2003년10월식 기아 쏘렌토 타고 다니는데 1달전 엔진오일 교환중 운전석 밑부분과 뒷 바퀴 잡아주는 프레임이 녹이생겨 슬쪽 손으로 눌러 보았더니 구멍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광주써비스센터에 같더니 담당직원이 인근 오토큐정비센터에 가서 상담받아보라하여 방문하니 말도 안되는 규정찾고 내부에서 생긴녹이 소비자 과실 어쩌고 헛소리만 찍찍하던데요 지금껏 소모품이며 이상이 있는 부품은 그때 그때 교환하고 관리를 잘하여 지금도 모든것이 새차 같지는 안지만 ,,,, 멀쩡한데 폐차해야 한다 하니 속이 상합니다. 저는 지금도 생명을 담보로 차를 타고다니는 중이 랍니다. 사고가 나면 원인분석 하겠거니 하고
나라가 바로서고 기업이 바로 서야 되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