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1:1문의는 한달이지나도 답을안하구요(아예안보는듯)
이민호씨 송중기씨 섭외할 돈으로 회사 내실을 좀 다지시지
제주항공 고객이면서 주주였지만 주식도 다 팔았습니다
일본에 살아서 5년이상 쭉 애용했지만, 이제 절대 안탑니다
점점 가격메리트도 없어지고 짜잘한거 다 유료로 옵션 붙여팔고
제주항공.. 남편이 착륙시 급한 고도변경때문에 고막터질거 같다고 하고 고통을 호소했는데 승무원들은 어쩌라는 식...
착륙후 항의하겠다 하니 일요일이라 공항내 사무실도 닫았다 그러고 ...
시내 나가서 병원을 너네가 알아서 찾아가라 했는데 제일 너무한건 공항내 병원이 있었다는 거... !!!!
현지의사가 고막에 상처났고 좀만 더 심했으면 큰일날뻔 했다고 했어요
그때 승무장(?)이 다른 곳에서 온 경력직인지...아직 그런 교육이 아직 안되었다 그런 말 했어요
직원들이 관련 교육을 못받은 거 같고 타다 아프거나 사고나면 대책없는 항공사에요.
제주항공으로 10명 넘는 인원이 제주에 가는데 한 사람이 못가게 되어 변경하려고 전화했더니 계속 연결량이 많아 기다리라고 하는데 19분 넘어 끊었네요. 검색해 보니 정말 저만 그런게 아니라...
고객센터의 문제가 정말 심각합니다. 그런데 이런 상황이 개선되지 않고 있다니요... 흑흑...
이스타나 티웨이는 고객센터로 연결이 잘 되었었는데
이러면 제주항공 이용이 불편해서 다시 이용을 할까요?
출국날짜에 출국못하면 제주항공에서 책임을 지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