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볼보 2년반만에 엔진 중대결함으로 수리비 1200만원...힘겨운 보상
상태바
볼보 2년반만에 엔진 중대결함으로 수리비 1200만원...힘겨운 보상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7.03.16 08:29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ans 2017-03-16 17:10:04
푸조에서 가져다 사용하고 있는 1600cc 디젤 볼보 D2 엔진은 안그래도 볼보 오너분들 사이에서 이상 증세로 이미 유명합니다.
문제는 볼보코리아의 서비스 마인드와 행태인거죠.

상기 사례 말고 더 최근의 사례로는 신형 차량인 XC90 오너의 대쉬보드 터치패드인 센서스가 무려 4회나 고장을 일으켰는데, 수리가 안되어 오너께서 차량교환을 요청하자 그 이후로 연락을 딱 끊어버린 일도 있습니다.

차량은 참 좋은데 볼보코리아의 고객을 대하는 마인드가 참 문제인 것 같습니다.

좀 더 관심을 갖고 들여다보면 판매를 위한 마케팅 활동(각종 매체 광고 및 드라마 PPL 협찬 등등)엔 엄청 열을 올림을 알 수 있는데, 판매 이후의 소비자를 위한 활동은 그냥 전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볼보v40cc 2017-03-17 00:08:18
2015년 d4차주,, 엔진경고등은 차 뽑자마자 드달만에 들어오더니 점검받이도 2017년 현재 계속 불들어온다,,, 지금은 포기상태... 나만 그런게 아니다 볼코야 좀 어케해바라 산소공급센서?배기센서? 문제라던데... dpf 필터 강제연소 청소해도 계속 불들어온다 ㅜ

볼코쓰레기 2017-03-16 18:17:04
문제가 이것만은 아닙니다.
새로운 센서스를 탑재한 신형90시리즈들의 센서스 오류, 작년 문제가 붉어졌던 냉각수 문제 등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으며, 볼코의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는 짓으세요 호갱님 아몰라 태도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하물며 모지점장은 고객에게 "고소하세요."라는 막말을 내뱉기도 했지요.
코리아만 붙으면 왜들 이모양인지 한심한 수준의 서비스 마인드입니다.

볼보정신차려라 2017-03-16 18:30:54
볼보는 제발 정신차려라. 분위기 좋을때 제대로 해라. 센서스도 개판이고 꺼진다고 요새 난리던데... 그거 너희들이 글케 띄우던거 아니었니?

볼보40 2017-04-03 12:21:46
V40 D4'13년8월 모델차량입니다. 키로수도 6만5백정도입니다. 3주전 갑자기 냉각수 이상이 발견되어 센터 입고하니 2번실린더에서 냉각수쪽으로 압력이 빠진다고 엔진문제인지, 헤드가스켓문제인지,헤드문제인지 헤드를 들어야한다고 합니다. 우리에게도 최소 5백이상12백정도 예상된다고 하네요. 저또한 보증기간이 지났어도 많이경과한것도 아니고 납득할수 없다고 난 모른다. 너네가 알아서 하라고 말해놓은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