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용자 끓는 코레일·SR 어플 오류 빈번...소비자 갑갑
상태바
이용자 끓는 코레일·SR 어플 오류 빈번...소비자 갑갑
오류 입증은 소비자 몫...예매시 주의해야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7.04.17 08:30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ermato111 2017-07-07 18:14:05
제가 스마트폰으로 어플을 깔고 했는데
승차권예약 확인을 해보면 바로 뜨지 않고 증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다가 조금있다가 보면 예약되어있다고 하네요...
잘못하면 두번씩이나 예약,결제하는경우가 허다합니다..
조금 더 신중하게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또 선물하기.전달하기..결제..창이 같이 있어서 뭐부터 클릭해야하는지 혼돈이 옵니다.
결제가 끝나면 선물하기.하나씩 창이 뜨도록 했으면 합니다..

제가 이기사글을 읽고 제가 느끼는 점이 많아서 몇자 적어봅니다.
조금더 쉽게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국민모두가 이용할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
영화티켓 끊는것처럼...간단명료하게..했으면 합니다.

코레이너무하다 2017-06-18 05:33:02
어이없네요
저도저런경우지금겪었습니다
캡처도막아놓고
대체뭐하자는건지모르겠네요

srt1234 2017-07-20 19:12:03
고속버스어플 1년동안이용하면서 단한번도 예매 실수 한적 없었는데

srt예매 토요일날 잘한것같은데 금요일날로 바껴있어서 그대도 돈날렸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니깐 srt에서는 이런오류가 단한번도난적이없다고 제 실수가 100%라고 이야기한 상담원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이상해서 srt 어플오류라고 검색했더니 이렇게 떡하니 기사가나오네요

그럼 다른 어플들도 그럴까하고 고속버스어플 오류라고검색해봤더니 이런 이슈화되는 기사 단한개도없었습니다.

srt 예매하시는분들은 필히 날짜 다시 확인하세요.

그리고 고객센터의 문의한지 5일지났는데 답변달생각조차 안합니다.

어느정도는 갑질이라는생각이드네요..




김다현 2018-03-03 10:24:44
저도방금 그런경우겪엇어요 어디다 말해야하나요

kireib 2018-05-14 11:12:20
저도 이런 경우 오늘 겪었네요...
왕복 예매하고 날짜 시간까지 다시 다 확인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내려가는 날짜는 예매 당일로 바뀌어 이미 끝나버리고, 알람도 없고...
상당사하고 통화했더니 다시 구매하라네요...이런 거지같은...다시는 안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