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AS 접수조차 할 수 없어요!" 다이슨, 고객센터 불통 심각
상태바
"AS 접수조차 할 수 없어요!" 다이슨, 고객센터 불통 심각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10.04 08:30
  • 댓글 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ho 2017-10-08 20:01:21
진짜 다이슨 as 연결안됨.. 산거 후회할 정도로.. 진짜 고장나서 남편이랑 50통은 한거 같은데 전화연결이 아예 안돼요.. AS 안되서 전자제품 못쓴건 진짜 처음인듯.. 홍보할 시간에 AS센터 인력 늘입시다..
사실분들 진짜 잘 생각해보시길...

다이슨 버리고파 2017-10-10 11:34:47
2주째 매일 2번이상 저나 하지만 응답없는 고객센터.
이멜일로 고장접수도 2건 했지만 답변없는 고객센터
언제쯤 고칠수 있으려나..버리고 국내제품으로 바꾸고 싶다..ㅜㅜ

몹쓸 다이슨 2017-10-10 16:30:06
주변 산다는 사람 모두 말리고 있음.
욕 바가지로 하면서.
하루에도 몇십분씩 상담사 연결중이라고 노래만~ 전화번호 받아 콜백이라도 하던가 욕밖에 안나옴.
광고할 돈이면 인력이나 늘리지 산지 몇달만에 고장도 열받는데 이런 거지같은 서비스는 처음임

짜증 2017-10-11 16:56:02
다이슨 정말 이름값 못하네요...한달동안 전화했는데 한번도 연결안됨...너무 화가나서 연결되면 욕이라도 해주고 싶은 심정이네요

다이슨 실망 2017-10-09 14:56:31
다이슨 as 완전 후진국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