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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조차 할 수 없어요!" 다이슨, 고객센터 불통 심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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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조차 할 수 없어요!" 다이슨, 고객센터 불통 심각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10.04 08:30
  • 댓글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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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슨쓰레기 2019-01-08 14:11:21
와...진짜 저희 집 얘기인줄 알았네요
구매 업체쪽에서는 배터리 무상교체 1년이라그러고 본사에서는 6개월이라 그러고
기가 막힘 ㅋ 그러면서 어떻게된거냐고 본사에 여러개 물으니까 “이만 전화끊습니다”
이러고 끊어 버리네요??....... 무슨 경우인지 순 양아치 집단이에요

교체해봄 2018-10-30 01:02:04
배터리뉴.
https://better-renew.co.kr

다이슨불매 2018-01-10 10:59:57
다이슨 청소기 부품교환하려교 두달전에 힘들게 접수했는데
감감무소식.
두달만에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접수조차 안됐다고... 그리고 지금접수하는데 언제 올지 모른다네요.
머 이런 웃긴고객센터가 있는지.
비싸게 팔아먹고 나몰라라......
다이슨제품 불매운동 해야합니다....

niceday 2018-01-03 14:33:10
다이슨헤어드리아기 구입후 한달도 안되어 전원불량.
바람도 안나오고 고장나서 전화했더니 기사방문후 조치해주다고
기사일정이 밀려있어서 일주일걸린다고 방법이 없다나 뭐라나
50만원짜리 드라이기 사놓구 아침마다 머리 말리느라 개고생하는데
반품도 안되고 무조건 기다려야한다는 배짱장사
이런 불량제품이나 만들어서 소비자 우롱하는 다이슨은 어디다 신고해야 합니까?
정말 분총터지는 소비자대응입니다.

Sismom 2017-12-21 17:29:04
다이슨청소기as기사 완젼 개판인데 이거 불만은 어디에 접수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