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다양한 브랜드 한 자리에
상태바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다양한 브랜드 한 자리에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8.10.2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온라인몰 SSF샵이 3주년을 맞아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선포했다.

16일 SSF샵은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Style Platform)'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선언했다.

특히 SSF샵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브랜드 등을 한 데 모은 '어나더샵(ANOTHER#)'을 바탕으로 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SSF샵을 이용하는 주요 연령이 20~30대인 것에 착안하여 드레(DeRee), 앤더슨벨(Andersson Bell), 위메농(Oui Mais Non), 콜라보토리 등 미니멀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이고 바이레도(BYREDO), 딸고(THALGO) 등 뷰티, 렉슨(LEXON), 밴도(BAN.DO) 등 인테리어, 앙트레(Entrée) 등 푸드 등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높이는 동시에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구찌, 프라다, 펜디, 발렌시아가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해외 직구로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ad.jpg
▲ SSF샵이 론칭 3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SSF샵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달 1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규 고객 등록 시 20% 상품 할인 쿠폰 제공,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구호 스페셜 머플러 2000개 선착순 제공, 인기 상품 공동구매 할인 쿠폰 제공, 매일 상품별 최대 50% 핫딜 찬스 등이다.

박솔잎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SSF샵이 3주년을 맞이해 통합 자사몰을 넘어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선포했다"면서 "상품의 다양화 뿐 아니라 패션, 뷰티,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구매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행복감을 제공하는 최고의 '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애드버토리얼/자료제공=삼성물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