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구 달서구 감삼동에 거주하는 오 모(남)씨는 구매 1개월 된 패드를 수리하던 도중 상단버튼이 함몰된 것을 발견했다. 오 씨는 “외부 충격 없이 버튼이 고장났다면서도 본사에서는 구입처에, 구입처는 AS센터에 문의하라고 책임을 회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체 수리비만 71만 원이 나온 상황인데 소비자과실로 몰아가는 것이 정말 화가난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귀뚜라미, 몽골 훈누구렌건설과 업무협약 체결 항공기 엔진 신탁수익증권 거래·예금상품 비교추천 서비스, 혁신금융서비스 신규 지정 알리·테무서 판매한 일부 어린이 제품서 카드뮴·납 등 유해성분 검출 삼성SDI, 1분기 영업익 2674억...전년 比 28.8% 감소 롯데건설-SK에코플랜트, 울산 ‘라엘에스’ 견본주택 오픈 호반그룹, 근로자의 날을 맞아 협력사에 감사 선물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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