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진에어, 8월 8일까지 새로운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진에어, 8월 8일까지 새로운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7.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8월 8일까지 새로운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공모전은 새롭게 변화하는 항공 여행 트렌드를 이끄는 진에어의 미래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현재 진에어와 티머니가 함께 준비 중인 국내선 항공 네트워크 기반 대중교통·모빌리티 결제 서비스는 지난해 대상을 수상한 마케팅 전략 기획안을 바탕으로 추진된 것이다.

앞으로 진에어는 티머니의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인 '티머니GO'를 통해 항공편 스케줄 및 운임 조회, 항공편과 타 교통수단이 연계된 교통 정보 제공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항공 여행 상품 판매 및 홍보 아이디어, △지니스토어 판매 상품 기획 및 촉진 아이디어, △항공권 온라인 판매 증대를 위한 아이디어, △부대수입 창출을 위한 사업 아이템 기획 및 실행 아이디어 중 1가지를 선택해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진에어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다. 수상작은 두 차례의 내부 심사를 거쳐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0일에 발표된다.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대상(1팀) 상금 10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최우수상(1팀) 상금 7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우수상(2팀) 상금 5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 △장려상(3팀) 상금 30만원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본선 진출작(3팀)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가 수여한다.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는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