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풀무원녹즙, 성장기 어린이 채소 섭취 돕는 '슈퍼 키즈하이' 녹즙 선보여
상태바
풀무원녹즙, 성장기 어린이 채소 섭취 돕는 '슈퍼 키즈하이' 녹즙 선보여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채소 섭취를 돕는 '슈퍼 키즈하이(130ml, 1800원)' 녹즙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퍼 키즈하이는 국내산 유기농 케일즙(20%)과 면역력 증진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겔(0.3%), 일일 권장섭취량에 준하는 식이섬유 및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채소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어린이도 한 병으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풀무원의 제조 원칙에 따라 설탕 대신 사과농축액과 열대과일농축액으로 맛을 냈다.

풀무원녹즙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획득한 것도 특징이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 시설에서 제조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고 말했다.
 
풀무원녹즙은 슈퍼 키즈하이 출시를 기념해 육아 커뮤니티 맘스다이어리를 통해 리뉴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맘스다이어리 앱에 접속해 해맑게 웃는 우리 아이 사진을 선택해 합성하기를 누르고 합성된 사진을 캡처하면 슈퍼 키즈하이 제품과 함께 자녀 얼굴이 저장된다.

커뮤니티 댓글로 슈퍼키즈하이 리뉴얼 축하 글과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슈퍼 키즈하이를 소개하는 게시글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로 선정되면 슈퍼 키즈하이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당첨자는 오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슈퍼 키즈하이는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이찬미 PM(제품 매니저)은 "어린이의 건강은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기에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강과 영양 섭취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녹즙 음료를 개발하여 성장기 어린이 면역력 증강과 영양 보충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풀무원은 지난 12월 29일 식약처의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시행에 따라 업계 선도적으로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을 등록했다.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는 과거 기능성 표시를 할 수 없었던 일반식품도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춘 경우 기능성 표시를 할 수 있게 한 제도이다. 기능성을 표시할 수 있는 원료 또는 성분은 알로에겔, 홍삼, 폴리감마글루탐산, 프로바이오틱스 등 29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