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건설, 교통 편의성 뛰어난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8월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교통 편의성 뛰어난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8월 분양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1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이 경기 화성시 봉담 내리지구 도시개발지구에 짓는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 17개 동, 전용 59~105㎡, 2333가구 규모로 총 4034가구로 조성되는 봉담 프라이드시티의 마지막 단지다. 면적별로는 59㎡ 1071가구, 72㎡ 644가구, 84㎡ 615가구, 105㎡ 3가구(펜트하우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비봉-매송간 도시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다. 내리지구 남측으로 내리-상기리간 도로 신설도 검토 중이다. 인천발 KTX 직결사업을 통해 KTX 환승역으로 개발될 예정인 수인분당선 어천역도 인접해 있다.

입주 시기에 맞춰 단지 옆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봉담지구 내 봉담중, 봉담고 등의 학교로 통학 가능하다. 신설 초교에는 국공립 병설유치원도 함께 조성된다.

또 단지 내에 시간제보육실을 포함한 시립어린이집과 방과 후 초등학생을 위한 다함께 돌봄센터가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 내 학원 종로엠스쿨도 입점 예정이며 맞춤형 교육서비스와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4Bay 판상형 위주로 설계됐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되고 일부타입에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 현관워크인장, 다용도실 등의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전체의 약 23%가량에 3면 발코니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수영장, 유아풀,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브런치카페, 카페&실내놀이터, 맘스스테이션, 작은도서관, 독서실, 문고 등이 조성된다.

청약은 오는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해당지역, 25일 1순위 기타지역, 26일 2순위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운영된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입지, 상품, 세대, 옵션사항 등의 단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1단지의 단기간 완판으로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진 상황"이라며 "봉담 집값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고 일대 대규모 개발 등으로 미래가치도 높아 좋은 분양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에 마련됐으며 입주예정 시기는 2024년 8월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