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웰스, 정수기·공기청정기 신제품 누적 판매량 4만대 돌파
상태바
웰스, 정수기·공기청정기 신제품 누적 판매량 4만대 돌파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8.1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스가 올해 출시한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과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가 각각 출시 3개월, 6개월 만에 총 4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웰스 정수기 수퍼쿨링 플러스’는 8단계 수온 조절 기능과 특화된 살균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위생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냉수 생성 시간과 월간 소비 전력량을 줄인 기술로, 지난달 ‘에너지 절약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매월 평균 6000대가량이 판매되며 출시 3개월 만에 2만 대 판매고를 넘었다.

공기청정기 최초 에너지 대상을 수상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웰스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적용한 타워형 공기청정 구조를 갖췄다.
 

또 동급 제품 대비 약 18% 흡입 성능 향상과 30%가량 빠른 청정 속도와 에너지 고효율을 구현했다.

특히, 조립식 필터 방식에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및 자원 순환기여 등 친환경 기술을 적용했다.

지난달에는 월평균 판매량 대비 2배 늘어난 6000대가량이 판매돼, 공기청정기 비수기로 꼽히는 여름임에도 출시 이후 월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웰스 관계자는 “최근 기능과 디자인뿐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을 구입하는 친환경 소비가 더욱 커지고 있다”며 “지난달 에너지 절약상과 에너지 대상을 수상한 두 제품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으로 알려져 판매량이 지속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