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브랜드 DJ 채널 개설은 한국타이어가 추구하는 드라이빙에 대한 즐거움을 고객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통해 경험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DJ 한국타이어는 운전자가 날씨나 기분에 맞게 선택하여 들을 수 있도록 즐거움을 더해줄 ‘드라이브’ 테마의 플레이리스트 3개를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추천한 테마는 ‘선선한 밤, 마음까지 칠링되는 드라이브 뮤직’ ‘Rainy day, 적적한 마음에 위로가 될 드라이브 뮤직’ ‘Vacation, 일상에서 벗어나는 즐거움을 채워줄 드라이브’ 등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